사회복지법인 이화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시설소식

함께 만들어 가는 작은 감동 금이성마을
HOME > 금이성마을 > 시설소식

[봉사] 12월 23일 노란풍선 자원봉사단

관리자 2023-12-26 16:16:08 조회수 174

12월 23일

노란풍선 자원봉사단

 

금일은 노란풍선 자원봉사단원분들께서 금이성마을을 위해 자원봉사를 하러 와주셨습니다.

이번에는 조금 특별한 활동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금이성마을 생일 입소자분들을 대상으로 생일 케이크를 같이 만들어보고 함께 축하해 주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셨습니다.

 

우리 금이성마을은 24년도 생일잔치 프로그램 3월 시작을 예정에 앞두고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1,2월 생일 입소자분들은 3월 이후 생일자분들과 함께 축하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좋은 것은 해당 월에 축하를 받는 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마침 노란풍선 자원봉사단원분들께서 입소자분들에게 특별한 생일파티를 열어주고 싶다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봉사단원 분들은 생일 케이크를 만들기에 필요한 재료들과 파티를 꾸밀 수 있는 장식들을 직접 가져오셨습니다.

생일 입소자분들도 축하를 받는다는 사실에 기분이 매우 좋아 보이셨습니다.

 

그렇게 생일케이크 만들기와 축하 노래 불러주기를 끝으로, 한 분씩 축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파티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입소자분들이 너무나 좋아하시는 모습에 봉사단원분들도 기분이 좋아진다고 따뜻한 말씀 전해주셨습니다.

봉사를 하러 먼 길을 와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이렇게 멋진 파티를 통해 입소자분들에게 행복을 전달해 주신다는 사실에 항상 감사할 따름입니다.

 

언제나 밝은 미소와 열정으로 봉사를 해주시는 노란풍선 자원봉사단원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생일케이크 만들기와 축하를 위한 자원봉사자분들의 열정





















▶ 1,2월 생일 입소자분들의 생일 케이크 만들기, 생일 축하 노래 부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