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자분들과 함께 지역사회 체험활동의 일환으로 포도나무정원을 방문하여 문화산책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활동에서는 블루베리 따기 체험을 통해 직접 수확한 열매를 맛보고,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참여자분들은 블루베리의 맛을 이야기하며 서로 나누어 먹는 등 즐겁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무더운 날씨로 체험 시간을 조정하고, 이어서 블루베리 파르페 만들기 활동을 진행하며 즐거운 문화체험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