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나를 표현하는 미술활동 진행
참여자분들과 함께 자신의 모습을 표현해보는 미술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본인의 사진을 보며 자신의 모습을 관찰하고, 원하는 색을 선택하여 채색과 배경 꾸미기 활동을 통해 개성 있는 작품을 완성하였습니다.
간단한 표현 방법으로 미술활동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누구나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였으며, 완성된 작품을 보며 만족감과 성취감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자신의 이름에 담긴 의미를 알아보고, 이름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활동을 통해 자신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