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을 활용하여 시설 전체 입소자분들과 함께 「천안 아름다운정원 화수목」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아름다운 정원 속 다양한 꽃과 자연경관을 감상하고, 미니 동물원 먹이 주기 체험을 통해 동물들과 교감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외부에서 점심식사와 카페 이용 시간을 가지며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롭게 휴식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여자분들은 화사하게 핀 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나들이를 즐겼고, 자연 속에서 힐링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